학점은행제   & 자격증 정보

군산맛집,군산가볼만한곳! 이성당 빵집 야채빵 최고! 본문

미나의일상/맛집정보

군산맛집,군산가볼만한곳! 이성당 빵집 야채빵 최고!

미나꿍 2018. 1. 16. 12:58

 

반가워요~

여기스터디

미나쌤 이에요~

 

주말에 미나쌤은

군산여행을 다녀왔어요!

 

군산에 유명한 게

뭐가 있을까요~?

 

짜장면? 박물관? 철길마을?

 

ㅎㅎㅎ미나쌤은

군산의 유명한 빵집

다녀왔어요~

 

 

 

 

 

 

빵을 좋아하는 빵순이들은

빵지순례로 꼭 가본다는 그 곳!

 

바로 이성당!

 

아침 일찍 도착해서

군산에 사는 친구를 만나

빵을 사려고

줄을 섰답니다!

 

 

본관 신관으로 두개의 건물로

나뉘어 이성당에서

가장 유명하고 맛있는

단팥빵야채빵을 사기위해

본관앞에서 대기를 했어요!!

 

미나쌤의 뒤를 이어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기

시작했답니다..

 

 

많은 사람들이 빵을 사려고

줄서서 깜짝 놀랐어요~ㅎㅎ

 

 

빵 사진 구경 갈게요~

 

 

 

 

문이 오픈되고

가게로 들어서니

맛있는 빵냄새가...

 

단팥빵과 야채빵은

내려놓기가 무섭게

순식간에 사라지더라구요~

 

얼른 사진찍고

미나쌤도 전투적으로 담았답니다ㅋㅋ

 

대부분 단팥빵과 야채빵을 사러

많이 오셨더라구요~

 

 

 

 

 

다양한 빵종류가

침샘자극을 했는데요~

 

사람들에 치여 사진을 많이

못 찍었답니다ㅠㅠ

 

전투적으로 빵을

구매하고 난 뒤

 

친구의 추천으로

군산바다가 보이는

루프탑 카페에 갔어요~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상콤한 자몽에이드와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수다삼매경을 떨고 나니

 

어느 덧 

 

집으로 돌아가야할

시간이 왔어요ㅠㅠ

 

고속버스를 타고 집에 도착해

 

이성당에서 전투적으로

공수해온 빵을 찍어보았어요~

 

 

 

단팥빵, 야채빵, 앙금빵,

땅콩크림빵, 소보루빵, 쿠키류

 

개인적으로는 야채빵이 제일

맛있었답니다~ㅎㅎ

 

왜 전투적으로 사가는지

집에와서 알았다는...ㅠㅠ

 

 

군산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이성당에 꼭 한번 가보세요~

 

야채빵 꼭 드셔보시구요^^

 

 

여기서 미나쌤의 맛집정보

마무리 할게요~

 

Comments